Daily e-sports

노홍철 '사기꾼' 모습 '그립네'… 무한도전 영상 인기 급상승

MBC의 과거 예능이나 편집된 드라마를 채널 '오분순삭'의 영상이 지난 5일 올라와 8일 오후 3시 기준 조회수 70만에 인기 급상승 순위 43위에 올랐습니다. 이 영상에는 무한도전 시절 노홍철의 '사기꾼' 캐릭터가 나와 사람들을 그립게 했습니다.

그간 많은 예능과 드라마들은 특정 채널과 계약에 묶인 경우가 많아 유튜브 공식 채널에 올라오지 못했습니다. 2018년 3월 31일 종영된 MBC의 인기 예능 '무한도전'도 '네이버 TV'와의 계약에 묶여 있었지요. 2019년 9월 첫 영상을 올린 '오분순삭' 채널은 이런 계약이 종료된 이후 이전에 방영했던 예능을 편집해 올려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번에 화제가 된 것은 예능인 노홍철의 모습입니다. 그는 영상의 제목에서 나와있듯 '사기꾼' 캐릭터로 무한도전에서 많은 웃음을 줬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사기꾼 노홍철'의 모습에 사람들의 관심이 모인 것입니다.

좋아요 3600을 넘기며 인기 댓글로 지정된 한 누리꾼의 댓글은 노홍철을 향한 그리움을 향하고 있습니다. "지금 장성규, 김희철같은 애들이 돌아이다 뭐다 해도 노홍철은 절대 못따라간다"라고 말하며 최고의 '돌아이'는 노홍철 인 것을 표했습니다.

영상에 나온 노홍철의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0:00 한우로 둔갑한 찰옥수수 (266회 <한가위 선물 특집>편)

1:40 안 미안한데 미안한 척하기 (326회 <명수는 열두 살>편)

3:03 "저는 배신을 모릅니다" (392회 <도둑들 특집>편)

지금은 '구해줘! 홈즈(MBC)', '퀴즈와 음악사이(Mnet)', '노홍철의 게릴라 데이트(KBS2)'로 활약하고 있는 노홍철의 과거 모습은 영상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홍철 '사기꾼' 모습 '그립네'… 무한도전 영상 인기 급상승


최원준 객원기자 (desk@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