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이 서비스하는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출시 3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앞둔 인기 모바일게임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물결’의 사전예약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물결’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은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3000금화’, ‘300만 식량’, ‘고급 항해사 초대권 3장’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100% 받게 된다.
조이시티에서 서비스 중인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물결’은 디즈니 실사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지난 2017년 출시한 글로벌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바탕으로 북미, 아시아, 유럽지역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3주년 맞이 업데이트는 오는 5월 20일 진행되며, 많은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자원섬’ 및 서버 이동을 개선하는 등 유저 친화성을 강화하는 콘텐츠들을 중심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모비’는 ‘캐리비안의해적: 전쟁의물결’ 외에도 '선협', ‘레전드워’, ‘뮤 아크엔젤’, ‘킹덤: 전쟁의불씨’, ‘전쟁의연가: 전연’, ‘스톤에이지 월드’, ‘무천’, ‘혈투’, ‘삼국연의M’, ‘3분천하’ 등 모바일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소년명장’, ‘마지막제국X’, '삼국지레전드', '신의연대기', '방치소녀: 학원편', ‘케페우스M’, ‘천공성연대기’, ‘카이로스’, ‘레전드 오브 미르2 블랙’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하며 회원 수, 일일 이용자 수에서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