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유주게임즈코리아, 글로벌 히트작 '그랑삼국' BI 공개

[이슈] 유주게임즈코리아, 글로벌 히트작 '그랑삼국' BI 공개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리우완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총력전 RPG '그랑삼국'의 국내 출시에 앞서 BI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BI는 거친 난세와 영웅의 기상을 날렵한 붓놀림으로 표현했으며, 폰트의 끝 부분 스크래치로 격렬함을 더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랑삼국'은 글로벌 히트작 '소년삼국지2'의 국내 타이틀명으로, 카드게임 '소년삼국지' IP를 활용한 후속작이다.

'소년삼국지2'는 이미 중국, 대만, 홍콩, 일본 등 다양한 지역에 출시됐으며, 홍콩과 대만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중국, 대만 인기순위 1위 홍콩 2위를 각각 기록하며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원작 '소년삼국지' 개발팀이 대거 참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으며, 기존 캐릭터의 특성을 계승하고 그래픽의 세련미를 더했다.

이용자들은 삼국지 무장이 돼 '도원결의', '관도대전' 등 유명한 스토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30여 종 이상의 협공 조합을 통해 다양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다.

이 밖에 이용자 간의 탄탄한 커뮤니티 환경 구축을 위해 게임 내 무장 스킨, '군단' 콘텐츠, 채팅창 '칭호', 서버 간 PvP 등을 추가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