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대100 대규모 공성전을 앞세워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삼국지 모바일 RPG ‘소년명장’이 공식 카페를 통해 군단 건설 기부 독려 이벤트를 금일(14일) 새롭게 시작했다.
오는 19일(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군단 멤버들이 군단 건설 기부를 5일간 진행한 스크린샷을 공식 카페 내에 있는 ‘군단이벤트’ 카테고리에 매일 등록하면 군단 건설 기부에 참여한 인원들에게 군단 건설에 투자한 금액 전액을 캐시백한다. 아울러 참여 군단 중 총 3개의 군단을 추첨을 통해 선정해 군단원 전원에게 1인당 추가 500원보를 추가해서 지급한다.
슬라이드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소년명장’은 2년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대규모 인력 및 비용이 투입된 전략 액션 RPG다. 삼국지 속 다양한 무장들의 화려한 액션 스킬과 전투에서 활용 가능한 수백 가지 다양한 전략을 통해 삼국지 원작의 재미를 게임 속에 구현해냈다. 타 사용자들과 자웅을 겨루는 PVP에 특화되어 있어 다른 삼국지 게임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100대100으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공성전은 이 게임의 백미다.
현재, 공식 커뮤니티 ‘소년명장 헝그리앱’과 공식 카페에서는 간단한 참여 만으로도 게임 진행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게임 캐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제공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