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대 100 대규모 공성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세 삼국지 모바일 RPG ‘소년명장’이 공식카페에서 군단 보스 이벤트를 시작한다.
군단보스는 매일 저녁 18시 30분부터 15분 동안만 군단원들과 함께 쳐부술 수 있는 군단간 경쟁이 치열한 중 하나다.
이번 이벤트는 각 군단을 이끄는 군단장이나 부군단장이 내일(5월 27일)부터 6월 1일 23시 59분 59초까지 매일, 참여 인원수와 관련 스크린샷을 공식카페에 올리면 된다.
각 군단은 내부 논의를 거쳐 300원보, 하급관인(3개), 세련석(20개), 각성석(2개), 승급단(400개) 중 한가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5일간 군단보스에 참여한 누적 인원이 가장 많은 1개 군단에게는 전원 500원보가 추가 지급될 예정이다.
슬라이드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소년명장’은 2년이 넘는 개발 기간 동안 대규모 인력 및 비용이 투입된 전략 액션 RPG다. 삼국지 속 다양한 무장들의 화려한 액션 스킬과 전투에서 활용 가능한 수백 가지 다양한 전략을 통해 삼국지 원작의 재미를 게임 속에 구현해냈다. 타 사용자들과 자웅을 겨루는 PVP에 특화되어 있어 다른 삼국지 게임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100대100으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공성전은 이 게임의 백미다.
현재, 공식 커뮤니티 ‘소년명장 헝그리앱’과 공식 카페에서는 간단한 참여 만으로도 게임 진행을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사전예약 1위 어플 ‘모비’를 통해 게임 캐시를 비롯해 다양한 게임 내 재화를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도 제공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