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8일부터 29일까지 2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전반적인 서비스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며, 나폴레옹, 모차르트, 레오나르도 3캐릭터의 스토리 외에 신규 추가된 콘텐츠인 모험, 배틀 등 오픈 이전에 공개된다.
이번 CBT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은 후 테스트를 마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서비스 오픈 이후 사용할 수 있는 '뽑기 메달 2개'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뱀파이어 로맨스'는 여성 취향의 로맨틱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일본에서 2017년 처음 출시된 이케맨(미남)시리즈 중 하나이다.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원작을 바탕으로 중국 성취 게임즈가 2차 개발한 다양한 신규 컨텐츠를 추가해 올 상반기 중으로 한국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세시소프트는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게임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뽑기 메달 10개, 다이아 300개와 아바타 아이템인 피시테일 원피스와 별빛과 저택, 나폴레옹, 모차르트, 레오나르도의 3성 카드 등 약 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뱀파이어 로맨스' 사전등록은 현재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