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는 '왕좌의게임' 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게임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의 티저 사이트를 29일 열고 본격적인 국내 출시 준비에 나섰다.
티저 사이트를 통해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홍보 영상을 만날 수 있다. '위대한 가문 전쟁, 모바일로 탄생하다'라는 짧지만 강력한 내레이션과 함께 게임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더하게 한다.
티저 사이트에 휴대폰 번호를 등록한 이용자들에게는 사전예약 오픈 시 문자를 통해 별도 알림 메시지를 전달한다. 티저 사이트를 통해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 링크도 확인할 수 있다.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은 웨스테로스 대륙의 철왕좌를 놓고 펼쳐지는 잔혹한 전쟁을 다룬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HBO의 인기 미드 '왕좌의게임' 공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고품질 그래픽으로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개인 간의 PvP뿐만 아니라 가문 간 공성 전투, 동시다발로 펼쳐지는 연맹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원작 이상의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게임에 대한 주요 정보를 티저 사이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