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일러스트와 호화 성우진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기 모바일 전략 RPG ‘마지막제국X’가 풍성한 6월 한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달 내내 열릴 예정으로 '심연 도전', '디저트 도전', '챌린지 연승', '랭킹전 연승' 등 총 4종이다.
다양한 영웅을 만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성물과 골드를 '심연 도전'을 통해 완료하고 획득할 수 있다. 영웅간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디저트 도전'은 필수다.
대전 모드에서 승리해 뽑기권과 성령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 연승'은 카드를 강화하는 데 필수 코스다. 또 '랭킹전 연승'에 성공하면 성물과 영웅을 강화할 수 있으며, 랭킹전의 패왕이 되면 '은의 테두리'를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을 서비스 중인 MSP게임즈의 관계자는 "6월 한정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됐기 때문에, 꾸준히 이벤트에 참가하면 행운을 얻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제국X’는 미소녀·육성·카드·전략·액션 등의 재미가 한 데 어우러진 모바일 전략 RPG다. 정재헌·신용우·이미나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캐릭터 음성 외에도 ‘소녀전선’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뛰어난 작화와 연출 기법이 돋보인다.
전략적 요소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실시간 PVP(유저간 전투)를 통해 보는 재미와 함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