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인기 모바일 전략 RPG '마지막제국X', 푸짐한 6월 한정 이벤트 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60115441207081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화려한 일러스트와 호화 성우진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기 모바일 전략 RPG ‘마지막제국X’가 풍성한 6월 한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다양한 영웅을 만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성물과 골드를 '심연 도전'을 통해 완료하고 획득할 수 있다. 영웅간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디저트 도전'은 필수다.
대전 모드에서 승리해 뽑기권과 성령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 연승'은 카드를 강화하는 데 필수 코스다. 또 '랭킹전 연승'에 성공하면 성물과 영웅을 강화할 수 있으며, 랭킹전의 패왕이 되면 '은의 테두리'를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을 서비스 중인 MSP게임즈의 관계자는 "6월 한정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도록 기획됐기 때문에, 꾸준히 이벤트에 참가하면 행운을 얻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제국X’는 미소녀·육성·카드·전략·액션 등의 재미가 한 데 어우러진 모바일 전략 RPG다. 정재헌·신용우·이미나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캐릭터 음성 외에도 ‘소녀전선’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뛰어난 작화와 연출 기법이 돋보인다.
전략적 요소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실시간 PVP(유저간 전투)를 통해 보는 재미와 함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게임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3대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