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 캐릭터 2종 공개

[이슈]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 캐릭터 2종 공개
빌리빌리(BILIBILI HK LIMITED)는 시선게임즈(Seasun Games)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미소녀 슈팅 액션 RPG '걸카페건'의 핵심 캐릭터를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걸카페건'은 탄막 슈팅과 경영 시뮬레이션이 만난 새로운 감각의 슈팅 액션 RPG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는 '지무카'와 '아이린 화이트'로 보라빛 신비스러운 머리색깔이 눈에 띄는 '지무카'는 전장 처리자 08소대 돌격소총수이다. 일정표대로 빈틈없이 일을 처리하는 엄격 주의자로, 단검으로 싸울지 언정 원력과 관련된 기술은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하지만 목적지로 이어지는 유일한 경로에서 내비게이션을 든 채 길을 잃어버리는 반전 매력도 보유하고 있다. '지무카'의 게임 내 캐릭터 목소리는 일본의 가수이자 성우인 난죠 요시노(Nanjoh Yoshino)가 맡았다.

수수한 눈망울의 청순미 넘치는 '아이린 화이트'는 '지무카'와 마찬가지로 전장 처리자 08소대 돌격소총수이다. 설령 적이라 할지라도 친구가 되고 싶어하는 평화주의자로, 세계의 평화를 위해 늘 노력한다. 매일 아침 제시간에 일어나는 경우를 보기 드문 잠꾸러기로, 아무렇지 않게 허무 개그를 치는 캐릭터의 능청스러운 모습은 아시아 및 서구권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호리에 유이(Horie Yui)의 목소리로 게임 내 등장한다.

해당 캐릭터들은 현재 티징 페이지에서 테스트할 수 있는 '나와 맞는 캐릭터 찾기'를 통해서도 확인해볼 수 있다. 이용자는 티징 페이지에 접속해 자신의 커피 스타일 질문에 대한 답을 누르면 된다. 이후, 자신의 성향과 비슷한 유형의 캐릭터 한 명이 선정된다.

고품질의 일러스트와 라이브 2D로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서 이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걸카페건'은 12명의 소녀가 세상의 재건을 위해 총을 사용해 싸우는 탄막 슈팅게임으로, 인류의 절반을 말살시킨 7개의 결정체의 비밀을 파헤치고, 인류 문명을 지켜나가기 위한 이야기를 담았다.

빌리빌리 관계자는 "매력적인 디자인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걸카페건'의 주요 캐릭터 2종을 공개했다"며, "다양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캐릭터들과 함께 교감하고, 성장시켜 전투하는 등의 재미를 느껴보실 수 있는 '걸카페건'의 사전예약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