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삼국지 모바일게임 '소년명장'에서 네번째 대규모 콘텐츠 '시련탑'을 6월 10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소년명장의 35개 서버 중 오픈 된 지 8일이 지난 서버에서 즐길 수 있으며, 주공 레벨은 53이 되어야 참여할 수 있다.
'경기장'과 같이 각 층을 밟아 올라가는 방식이며 층마다 다양한 정보를 참고해가면서 도전하는 것이 유리하다. 첫 층 도전에는 횟수가 소모되지 않고, 층을 클리어하면 해당 층은 소탕이 가능해진다.
'간편 소탕'은 도전하려는 층과 전투력 차이가 클 경우, 일정 전투력이 될 때까지 층을 클리어할 수 있는 기능이다. 간편 소탕을 사용해도 한 층씩 도전해 올라가는 것과 보상의 차이는 없다. 간편 소탕은 도전횟수를 소모하지 않고 해당 층을 1회씩 클리어할 수 있다. 정해진 층을 모두 클리어하면 업적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상점은 매일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 보상 등이 있으며 일정 층수를 클리어하면 보상 탭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정해진 층수를 클리어하면 영구 획득이 가능한 '시련탑 칭호'를 얻을 수 있다.
슬라이드게임즈 관계자는 "소년명장을 재밌게 즐겨주시는 유저들을 위해, 쉴 틈 없이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시련탑은 열린 지 8일이 지난 서버별로 순차 오픈됩니다. 이번에도 소년명장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습니다"라고 전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