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와 신화 속 인물이 등장하는 화제의 모바일 전략 RPG '마지막제국X'가 업데이트됐다.
고대 이집트 창세 신화에 등장하는 이슬의 신 '테프누트'와 같은 이집트 신화 속 나일강의 여신 '아누케트'다.
'마지막제국X'에서 S등급 적색 음유시인으로 변신한 '테프누트'는 아군 적색 영웅에게 쉽게 격노를 부여하고, 아군의 HP도 회복시키는 만능형 적색 버퍼다. 또 S등급 청색 창투사인 '아누케트'는 영웅 스킬에 동결을 부여할 수 있고, 강한 데미지로 상대를 빠르게 제압하는 딜러다.
특히 '테프누트'를 뽑으면 누적 골드 소모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누적 소모된 골드에 따라 승급 재료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골드로 테프누트와 아누케트를 뽑아 신속하게 강화할 수도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계약서 영웅 출시 이외에도 '균열 재구축'이 다시 오픈됐다.
시간의 균열 내 마물을 처치하면 나가의 각성 재료와 한정 칭호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균열 재구축 이벤트를 통해 '천년의 여행자' 칭호, 다이아, 골드, 모래시계 등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5개의 스테이지마다 각기 다른 조건과 다른 랜덤 드랍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MSP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마지막제국X’는 미소녀·육성·카드·전략·액션 등의 재미가 한 데 어우러진 모바일 전략 RPG다. 정재헌·신용우·이미나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캐릭터 음성 외에도 ‘소녀전선’의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한 뛰어난 작화와 연출 기법이 돋보인다. 전략적 요소가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실시간 PVP(유저간 전투)를 통해 보는 재미와 함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