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 '리샤의 편지' 코너를 통해 시즌2의 소식을 알리며 새로운 변화를 예고했다. 특히, 시즌2에서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외에도 기존 콘텐츠와 시스템을 더욱 다듬고 개선하는 작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10일 공개된 '로스트아크' 시즌2 관련 1차 정보의 핵심은 '원정대 영지'다. '로스트아크' 이용자들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장이 될 신규 콘텐츠 '원정대 영지'는 ▲영지의 성장을 상징하는 '저택' ▲영지 기능을 확장시켜 주는 '연구소' ▲다양한 제작이 가능한 '제작 공방' ▲영지 외에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파견 의뢰소' 등으로 구성된다.

'연구소'에서는 연구를 통해 영지에서 할 수 있는 기능을 확장시킬 수 있으며, 신규 제작 레시피 획득이나 창고 확장 등 쾌적한 플레이를 위한 다양한 연구 항목이 존재한다.

'파견 의뢰소'는 직접 플레이하지 않아도 '레이드'를 비롯한 각종 임무를 수행하고 일정 시간이 경과한 뒤 보상 획득까지 가능하게 해준다. 다양한 상인 NPC가 영지에 방문해 영지 발전 정도에 따라 희귀 물품을 판매하는 '무역상인' 콘텐츠도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향후에도 시즌2 관련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올 여름 업데이트를 단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