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19금 모바일 RPG ‘방치소녀: 학원편’이 오늘(6월 12일) 신규 캐릭터 5명을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무장 계열 UR 등급 미소녀 '동탁', 무장 계열 ‘문앙’, 책사 계열 '황월령', 책사 계열 '변부인'과 SSR 등급 궁장 계열 미소녀 ‘장흠’이다.
새로 추가된 UR 등급 '동탁'의 눈에 띄는 액티브 스킬은 '무궁경지'다.
이 스킬은 최대 적 6명에게 1인당 540%의 물리 피해를 줄 수 있다. 적이 디버프 상태일 경우 반드시 치명타 공격을 가한다. 적을 격살할 때마다 자체적으로 최대 20%의 HP를 회복한다.
동탁은 '알까기 내 속박그녀'에서 뽑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동탁을 획득하면 오프라인과 투기장에서 전원의 공격력이 13%의 상승한다. 또 화가도장에서는 전원의 공격력이 20% 올라간다. 월드보스 공격력은 130% 향상된다. 단, 진영 내에 같은 효과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문앙은 적 6명에게 1인당 620%의 물리 피해를 입히는 '고주일척' 스킬, 장흠은 HP가 가장 낮은 적에게 280%의 피해를 입히는 '백발백중' 스킬이 볼 만하다. 문앙은 알까기 '힐링그녀', 황월령은 알까기 '상상그녀'에서 뽑을 수 있고, 변부인과 장흠은 알까기 '화장파티'와 '별점사'에서 각각 뽑기 가능하다.
또한 ‘무기소환사(85급)’에서 UR등급 장비 뽑기가 가능하며, 월드 보스가 ‘동탁’으로 교체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최대 270%의 리워드를 추가로 획득하는 ‘건곤일척’ 이벤트와 다이아 누적 소비에 따라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버프(BUFF) 한도가 조정된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는 장비 판매 수익, 빠른 전투 수익, 전투 중 EXP 획득량이 2배에서 3배로 각각 늘어난다.
또한 'UR 등급의 패시브 스킬이 하나 더 추가된다. 후배 육성 화면에서 6회 돌파에 성공하면 오픈되며, 극한돌파석은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인 ‘방치소녀: 학원편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만으로도 참여자 모두에게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