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에픽게임즈 스토어, 마지막 무료 대작은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이슈] 에픽게임즈 스토어, 마지막 무료 대작은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가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역대급 무료 게임 릴레이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스튜디오 와일드카드의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ARK: Survival Evolved)'가 이번 주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명작 게임으로 선정돼 무료로 제공되며,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Samurai Shodown NeoGeo Collection)'이 입점과 함께 일주일 무료 제공된다고 12일 발표했다.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의 일환으로 록스타게임즈의 'GTA5' 프리미엄 에디션과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문명6' 스탠다드 에디션,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등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로 제공해 게이머들의 환호를 자아냈던 에픽게임즈는 이번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로 대미를 장식하게 됐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는 샌드박스 장르의 1인칭 생존 액션 어드벤처게임으로, 공룡과 SF가 혼합돼 있는 독특한 형식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플레이어는 지금은 멸종한 공룡과 선사시대 동물들은 물론 전설이나 신화에서나 볼 수 있는 가상의 생물에, 로봇과 같은 미래 SF 기술까지 등장하는 미지의 섬에서 살아남아 생존해야 한다. 샌드박스 장르 특성상 자유도가 높으며, 여기에 풍부한 콘텐츠와 RPG 요소가 결합돼 즐길 거리가 상당히 많은 작품이다.

지난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에, 1만1000 원의 추가 할인을 무한으로 제공했던 에픽 상품권 프로모션 역시 18일까지로 연장됐다. 에픽 상품권은 사전 구매나 V벅스와 같은 화폐 등의 인게임 구매를 제외한 1만5000 원 이상의 적용 가능한 게임과 애드온에 사용할 수 있으며, 오는 11월1일 오후 5시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슈] 에픽게임즈 스토어, 마지막 무료 대작은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한편, 12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한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이 입점과 동시에 무료 배포라는 파격적인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8일까지 일주일간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평생 소장할 수 있다.

무료 게임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와 새롭게 입점한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