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국민 여동생 아이유, 국민게임 '애니팡' 홍보 모델 발탁](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61511333407928da2c546b3a1235116101.jpg&nmt=26)
선데이토즈는 아이유가 갖고 있는 대중적 인지도, 인기가 '누구나 즐길 수 있다'는 '애니팡'의 메시지와 이미지에 꼭 맞는다는 점을 홍보 모델 발탁 배경으로 소개했다. 아울러 데뷔 이래 오랜 기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가 국민 게임이자 장수 인기 게임으로 자리매김한 '애니팡'의 브랜딩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아이유가 새로운 콘텐츠와 변화를 선보일 '애니팡4'의 새로움을 대표할 최적의 모델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애니팡4'는 2012년 첫 출시 이래 9년째 인기를 얻고 있는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네 번째 작품이다. 이번 신작은 '애니팡' 캐릭터들이 삽화로 등장하는 '애니팡 라이브'를 비롯해 길드형 시스템 '팸', 실시간 대전 '애니팡 로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으며, 사전예약이 진행 중인 현재 120만 명이 넘는 신청자를 기록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