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미디어플랫폼은 '게토(GetO)' 가맹 PC방 점주를 위한 홈페이지 개편을 진행했다. 이번 개편으로 '사장님 꿀팁', '서비스 이용 후기' 등 PC방 고객지원을 위한 신규 서비스 콘텐츠를 추가하고, 기존 매장 운영 매뉴얼과 FAQ, 카카오알림톡 등 고객지원을 위한 서비스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이와 함께 선불결제기 '게토셀프(고급형)'의 임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에는 구매만 가능했던 고급형 선불결제기 '게토셀프'를 임대 방식으로 전환해 PC방 점주들이 구매 부담 없이 '게토셀프' 기기를 도입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최근 주말 동안 발생하는 점주들의 민원해결을 위해 '게토' PC방 고객상담 서비스 운영을 일요일까지 확장했다. 또 상담 대기시간 단축을 위해 전문상담원 인력을 충원하고 콜 장비 또한 개편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토(GetO)'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