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티플러스가 최근 사전예약을 시작한 본격 판타지 '떼 전투' 전략 모바일게임 '레전드 워: 전설의 시작(이하 레전드 워)'이 응원 이벤트 시작했다.
레전드 워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는 자신이 이용하는 각종 SNS에 게임 응원글을 남기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SNS에 응원글을 게시한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 15,000원권을 증정한다.
'레전드 워: 전설의 시작 응원해요!' 로 시작하는 게시글 중에서 톡톡 튀는 응원글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헝그리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 머니인 '밥알' 100개를 증정한다.
'레전드 워'는 다양한 직업의 영웅으로 수많은 병사를 이끌고 '전설의 전장'에 참여하는 게임이다.
레전드 워만의 다차원적인 성장 체계는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한다. 영웅마다 서로 다른 스킬과 소속된 병사들의 속성에 따라 전쟁의 판도는 180도 뒤바뀌기도 한다.
또한 집단전에 특화된 영토전, 자원쟁탈전, PVE, 왕권쟁탈전 등 숨 쉴 틈 없는 전장의 경험을 선사한다.
전략 시뮬레이션류의 게임을 기피하는 유저라도 '레전드 워'의 플레이를 주저할 필요가 없다. 이 게임은 혁신적인 자동 전투 시스템에 의해서 초보 플레이어라도 누구나 '전투의 신'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