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의 뉴트로랜드'는 복고 컨셉트 아이템을 '뉴트로(새로움과 복고의 합성어)' 감성으로 재해석한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이야기다. 7월7일 저녁 7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7회에 걸쳐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 투턱곰과 몬스타엑스는 런칭 기념 V LIVE(브이라이브)를 진행 예정이며, 이번 웹예능의 OST '무모하게 대책 없지만(with TTG)'도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 예정이다.
엔씨(NC)는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컬래버 굿즈(Goods, 상품)를 출시한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손글씨, 생일, 탄생석 등을 모티브로 한 투턱곰 레이어드링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날 수 있다. '투턱곰 X 몬스타엑스' 굿즈를 구매하면 몬스타엑스 영상통화 사인회 응모권과 멤버들의 손글씨가 담긴 시리얼컵, 홀로그램 랜덤 포토키링, 레트로 종이인형 & 딱지 세트, 투명 포카 프레임 & 포토카드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컬래버 굿즈는 오는 7월7일 오전 10시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7월9일부터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엔씨(NC) 엔터사업실 김정하 실장은 "투턱곰과 몬스타엑스가 새로운 컬래버 웹예능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투턱곰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투턱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