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모바일게임 '소년명장'의 통합서버 PVP 콘텐츠인 '궁궐정점'의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된다.
지난 5월 22일 업데이트된 궁궐정점 콘텐츠는 오픈 2주가 지난 서버에서 즐기는 통합 서버 대전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궁궐정점은 50레벨 이상, 경기장 결산 랭킹 50위 이내에 들어야만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참가 자격을 갖췄어도 초청장을 받지 못한 유저들이 퀴즈와 배팅의 재미를 느끼는 곳이 '찻집'이다. 이번 이벤트는 궁궐정점의 찻집 결과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일종의 순위 맞추기이다. 결과 스크린샷과 서버, 닉네임을 헝그리앱 소년명장 인증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궁궐정점 순위 1위에서 10위까지 정확한 순위를 맞춘 경우 1명 당 100원보, 최대 1,000원보의 보상이 증정된다.
‘소년명장’은 2년여의 개발 기간 동안 대규모 인력 및 비용이 투입된 전략 액션 RPG다. 삼국지 속 다양한 무장들의 화려한 액션 스킬과 전투에서 활용 가능한 수백 가지 다양한 전략을 통해 삼국지 원작의 재미를 게임 속에 구현해냈다. 타 사용자들과 자웅을 겨루는 PVP에 특화되어 있어 다른 삼국지 게임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100대100으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공성전은 이 게임의 백미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