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PC방 미션 달성 이벤트 진행

[이슈]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PC방 미션 달성 이벤트 진행
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조혁진)가 1인칭 전술 슈팅 게임(이하 FPS) '발로란트'에 대한 PC방 미션 달성 이벤트를 개최한다. 기존 프리미엄 PC방 혜택의 확대를 기념한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가맹 PC방에서 '발로란트'를 플레이할 때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7월10일부터 8월6일까지 4주 간 이어진다.

각 주차마다 특정 포인트를 달성하라는 미션이 제공되는데, 라운드에서 승리할 때마다 10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파티 플레이로 승리했을 때는 여기에 2포인트가 추가돼 지급된다. 미션 달성 시 1, 3주차에는 '10 레디어나이트 포인트', 2주차 '러쉬 불독' 스킨, 4주차 '갤러리아 클래식' 스킨이 제공된다. 포인트 모으기 미션 외에도, 이벤트 기간 중 첫 매치를 완료하면 '갤러리아 버키' 스킨을 제공하며 모든 주차의 미션을 완료할 시에는 '프리즘 오퍼레이터' 스킨이 지급된다. 미션은 일반 모드, 경쟁전 모드, 스파이크 돌격 모드에서 수행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발로란트'가 설치된 PC방을 바로 찾아볼 수 있는 '발로란트 PC방 찾기 페이지'도 본 이벤트와 함께 오픈됐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 구기향 홍보 총괄은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플레이어 및 PC방 업주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이나 파티플레이도 온라인 진행이 가능토록 하는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기 위해 각각의 내용에 고민을 더했다"며 "PC방을 가실 경우, 방문 수칙을 잘 지키며 게임을 즐겨주시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발로란트' 가맹 PC방 플레이어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 초 정식 출시하면서 공개한 첫 번째 혜택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5명의 요원(캐릭터)만이 아닌 총 11종의 모든 요원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 것이다. 6월26일부터는 두 번째 혜택인 경험치 20% 부스트를 제공해 보다 빠른 속도로 계정의 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더해 '총기 스킨 3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 또한 제공 준비 중이다.

또 PC방 운영을 돕기 위해 가맹점주 혜택도 강화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6월 한 달 간 '발로란트' 가맹 PC방에 제공했던 PC방 페이백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연장했다. 즉, 6월2일부터 7월31일까지 가맹 PC방에서 '발로란트'로 소진된 포인트는 100% 환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을 연장과 동시에 대상 역시 기존 보다 확대해 모든 프리미엄 가맹 PC방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상세 내용은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