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피그, 신작 퍼즐게임 '토로와 친구들: 온천마을' 글로벌 출시

[이슈] 피그, 신작 퍼즐게임 '토로와 친구들: 온천마을' 글로벌 출시
피그(PiG, 대표 정후석)는 10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CEO 짐 라이언)의 자회사 포워드웍스(대표 우에다 히로시)가 일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토로와 친구들: 온천마을(이하 토로와 친구들)'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을 통해 글로벌(일본, 중국 제외) 출시한다.

'토로와 친구들'은 국내외 게임 마니아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플레이스테이션 타이틀 '어디서나 함께' 시리즈의 20주년 기념작으로, 사람이 되고 싶은 꿈을 가진 고양이 '토로'가 주인공인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이 게임은 게이머들에게 친숙한 3매치 퍼즐 플레이를 비롯해 게임의 배경인 온천 마을과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코스튬 플레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원작인 '어디서든 함께' 시리즈와 같이 자신만의 캐릭터에 단어 학습 및 대화가 가능하다.

피그는 '토로와 친구들' 론칭을 기념해 게임 플레이 시 적용할 수 있는 부스터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에게 선물하며, 게임 플레이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피그는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의 100% 자회사로 게임 퍼블리싱 사업을 비롯해 모바일게임 컨설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