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무협 테마 '도검' 시즌 정식 오픈

[이슈]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무협 테마 '도검' 시즌 정식 오픈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도검' 시즌을 오픈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카트 '청월검'을 공개했다. 날렵한 외형의 '청월검'은 선 채로 탑승해 허공을 질주할 수 있다. '황금 복돼지 카트', 레전드 등급의 '저스티스' 카트도 함께 등장했다.

또한 전설 속 월하문 문파의 수제자 '월희'와 '일영' 캐릭터를 추가하고 마이룸에 '도검' 테마를 선보였다. '검의 문'과 같은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해 마이룸을 이색적인 분위기로 꾸밀 수 있다.

두 번째 시즌을 맞아 신규 모드 '플래그전'과 미니게임 '오목'도 도입했다. '플래그전'은 트랙 위에 등장하는 깃발을 소속 팀 진영으로 가져와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의 아케이드 모드다. 최고 레벨 또한 60에서 90까지 확장했다.

이용자는 7월30일까지 게임 내 퀘스트틀 완료해 '동화'를 모으면 '청월검'을 얻을 수 있다. 26일까지 레이싱 대전에 참여하고 '붓 조각'을 획득하면 '일영 비밀코드'로 교환 가능하다.

이 외에도 넥슨은 검 모양의 카트 '은월검'을 비롯해 스피드 카트 '벤져', 클럽원의 점수에 따라 순위가 정해지는 '클럽 CP전', 아케이드 모드 '악당 잡기'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올 여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