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6개국 사전예약자 수 350만 명 달성, 글로벌 동시 출시
8월18일까지 공식 카페서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이슈] 인기 미드 IP 기반 신작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 정식 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72216295900502da2c546b3a1235116101.jpg&nmt=26)
유주게임코리아(대표 이명)는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하 HBO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GAME OF THRONES WINTER IS COMING)'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왕좌의게임: 윈터이즈커밍'은 전 세계에서 사랑받았던 드라마 '왕좌의게임'의 세계관과 등장인물, 권력 쟁탈 과정을 고스란히 담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게임으로 개발돼 아시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스타크', '라니스터' 등 주요 인물들이 속한 가문을 선택해 서버 대전, 연맹 전쟁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국내는 물론 대만, 홍콩, 마카오, 일본, 동남아시아 지역에 동시 출시됐으며 16개 이상의 언어를 탑재해 대규모 전투 시에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한다.
철왕좌를 두고 벌어지는 가문 전쟁에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8월1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8월5일까지 가문 가입 후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왕좌의게임' 화보 모음집과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 내 7일간 접속 시, 추첨을 통해 '왕좌의게임' 스타크 포켓 노트 B7 또는 문화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레벨 5 이상 반군을 토벌해 인증하는 이용자들에게 컵 받침 세트 또는 구글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 '대한민국 영토를 넓혀라', '설문조사 이벤트', '가문 엠블럼(종문) 만들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