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이번 3주차 이벤트에는 '오리보트 챌린지'라는 이색 이벤트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오리보트 챌린지'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게임명 중 '오리'와 '진'에서 모티브를 얻어 재미있는 챌린지를 진행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그라비티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오리보트 영상을 보고 현실판 영상으로 촬영해 개인 유튜브 및 틱톡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영상 업로드 시 '#라그오리진오리보트챌린지', '#라그나로크오리진'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자의 서버, 캐릭터 ID, 캐릭터 이름을 반드시 넣어야 참여가 인정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가장 많은 조회수와 '좋아요'를 받은 인기상 1명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 100만 원권을, 아이디어 넘치는 영상을 만든 1명에게는 재치상으로 '특대형 오리 튜브'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여상으로 30명을 추첨해 지력상자, 힘상자, 민첩상자를 각 1개씩 지급한다.
또한 21일 유튜브에 공개되는 '18년 전통 오리지널을 찾아서'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면 이용자 전체에게 보상을 증정하는 '좋아요 함께해요' 이벤트도 실시한다. 영상 시청 후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되며 누적 좋아요 5만 달성 시 '100만 낙원단 주화'를, 10만 달성 시 '1만 제니'를 모든 이용자에게 지급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플레이하시는 이용자분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색 이벤트를 준비했다. 많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도 받으시고 '라그나로크 오리진'도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정식 서비스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매출 4위를 기록했다. 애플 앱스토어 매출은 최고 4위를 기록했으며 현재도 양대 마켓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