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여성향 모바일게임 '부탁해요 매니저님', 시즌2 사전예약 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여성향 모바일게임 '부탁해요 매니저님', 시즌2 사전예약 개시


셀럽 매니저 열풍을 타고 지난해 11월 출시된 여성향 모바일게임 ‘부탁해요 매니저님’이 시즌2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부탁해요 매니저님 시즌2를 기념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이벤트 종료 예정일인 7월 28일 이후, 'UR 랜덤권' 쿠폰이 지급된다. UR 랜덤권은 기본 창작에서 획득할 수 있는 UR 중 1개를 랜덤하게 획득하게 되는 아이템이다.

게다가 7월 20일 기준, 30일 이상 미접속 유저에게는 이벤트 기간(7월 22일 ~ 8월 4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월정액 14일 이용권이 우편으로 증정된다.

한편, 8월 8일은 '부탁해요 매니저님'의 메인 캐릭터인 도도찬의 생일을 기념해, 7월 24일부터 커뮤니티에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주 금요일(7월 24일)에는 한복 카드 업데이트와 8월 7일에는 이벤트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성향 모바일 게임 '부탁해용 매니저님'은 우리가 잘 몰랐던 연예계의 은밀하고 놀랄 만한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유저는 연예 기획사 소속 매니저가 되어 연습생 섭외부터 성장까지 스릴 넘치는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게 된다.

미소년들이 즐비한 이 게임에 재미를 더하는 요소는 유명성우들의 출연이다. 성우 정재헌(도도찬 역), 이경태(이하린 역), 민승우(권정혁 역), 황창영(태성준 역) 등 묵직한 저음의 매니저부터 달콤한 미소년의 목소리까지 게임 속에서 들을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