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글로벌 인기 SNG '브라운팜', 국내 사전예약 100만 돌파](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72117570101704da2c546b3a1235116101.jpg&nmt=26)
이 같은 성과는 사전예약 실시 3주 만에 달성됐으며, 전 세계 10억 명의 브라운 팬과 함께 하는 힐링 SNG의 인기를 한국에서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사전예약자 1000만 명을 달성하면 '안드로메다 은하 오메가 항성 여행권 편도권 2매'를 지급한다는 기발하고 깜찍한 선물 이벤트 내용도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된다.
사전예약은 7월 말까지 진행 예정이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선물 외에도 SNS에 해시태그를 추가해 인증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아이폰12 프로, 에어팟 프로, 구글 기프트카드 5만 원권, 브라운 인형 등 다양한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브라운팜'은 전 세계 돌풍을 일으킨 '브라운&프렌즈' IP를 활용한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게임으로, 오는 7월 말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게이머는 '브라운팜' 플레이를 통해 농작물, 계란, 우유 등을 직접 생산은 물론 레시피를 개발하고 생산품을 판매, 배송하며 풍족한 유기농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수백 명에 달하는 이 세상 모든 브라운들을 수집하는 재미와 나만의 마을을 꾸며가며 성장시키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브라운 비즈 윤광노 본부장은 "일본, 대만, 태국 등 2000만 이용자들의 선택으로 글로벌 마켓에서 매출과 인기 1위를 기록한 '브라운팜'을 드디어 국내에서 정식 출시하게 됐다"며 "사전예약 100만 명 돌파라는 국내 이용자분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만족도 높은 콘텐츠와 한국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 게임 '브라운팜'에서 신선한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