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무더위 강타!"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 사전예약 개시](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80417294002196eb81adcc4e21850179235.jpg&nmt=26)
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셔 진스소프트(JinS Soft)는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단순히 필드에 머무는 것이 아닌, 경공을 이용해 창공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강호의 고수들과 필사의 결투를 벌인다. 하이퀄리티를 자랑하는 창공 전투는 '절대무림'에서가 아니라면 절대 경험할 수 없는 역대급 상쾌함을 전해준다.
그 외에도 무협 게임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독특한 복장들과 탈 것, 무기 등은 '절대무림'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한다. 거기에 나만의 전투 동반자인 '협객'은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다.
무림의 세계는 절대, 혼자서는 평정할 수 없다. '절대무림'에서 플레이어는 길드를 창설하고 육성시켜 최강의 길드원들과 함께 무림의 최강자를 목표로 해야 한다.
진스소프트의 관계자는 "지금까지 모바일 무협 MMORPG는 국내 시장에 무수히 많이 출시됐지만, 기억이 날 만큼 강한 임팩트를 준 작품은 그다지 많지 않다. '절대무림'은 플레이어들에게 오래도록 기억되는 색깔 있는 무협 게임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절대무림은 사전예약과 동시에 SNS 홍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각종 SNS에 절대무림을 홍보하고 인증 스크린샷을 헝그리앱 절대무림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SNS 홍보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15,000원 권)를 선물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