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전예약을 시작한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이 SNS 홍보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이 이용하는 SNS에 절대무림의 공식카페를 추천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이다. 가장 열정적으로 절대무림 공식카페를 알리고, 추천을 많이 받은 유저에게 구글 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유저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3만원 권, 20명 이상 추천받으면 문화상품권 1만원 권, 10명~20명 추천을 받으면 문화상품권 5천원 권 등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단, 부정한 방법이나 절대무림 오픈 전에 카페에서 탈퇴한 경우는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없다.
진스소프트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절대무림'은 무림 고수들의 세계에서 검 하나로 세상을 지배하는 영웅들의 이야기다.
단순히 필드에 머무는 것이 아닌, 경공을 이용해 창공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강호의 고수들과 필사의 결투를 벌인다. 하이퀄리티를 자랑하는 창공 전투는 '절대무림'에서가 아니라면 절대 경험할 수 없는 역대급 상쾌함을 전해준다.
그 외에도 무협 게임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독특한 복장들과 탈 것, 무기 등은 '절대무림'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한다. 거기에 나만의 전투 동반자인 '협객'은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다.
무림의 세계는 절대, 혼자서는 평정할 수 없다. '절대무림'에서 플레이어는 길드를 창설하고 육성시켜 최강의 길드원들과 함께 무림의 최강자를 목표로 해야 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