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2020년 2분기 매출 722억 원, 영업이익 178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전년동기대비 각각 20%, 93% 증가한 수치다. 당기 순이익은 164억 원으로 전년동기대비 27% 증가했다.
특히, 2020년 2분기에는 자체 개발 및 투자를 통한 사업 기반 확대로 영업이익률 25%를 달성했다.
부문별로 살펴보면 국내 매출은 48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44%, 전 분기 대비 11% 성장했다. 해외 매출은 240억 원을 기록했다.
네오위즈는 하반기에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