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하이퍼스케이프(Hyper Scape)'를 플레이하는 지포스 나우 게이머를 위한 기간 한정 번들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 PC 게이머들은 지포스 나우를 통해 '하이퍼스케이프' 시즌1을 아주 쉽게 경험할 수 있다. 엔비디아는 유비소프트(Ubisoft)와의 협업을 통해 '하이퍼스케이프'의 정식 출시일부터 즉시 지포스 나우에서 멤버들이 게임을 스트리밍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한정 기간 동안 지포스 나우 프리미엄 멤버를 위한 독점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포스 나우 멤버는 8월24일부터 10월4일까지 '지포스나우 프리미엄(유료)' 멤버십으로 신규 가입 또는 업그레이드 시 '하이퍼스케이프' 시즌1 배틀패스 교환권과 스킨, 이모티콘 등이 포함된 '하이퍼스케이프' 인게임 콘텐츠 독점 팩을 받을 수 있다. 지포스 나우 프리미엄 멤버십은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가격은 월 1만2900 원(부가세 포함)이다. LG유플러스 고객(모바일, 인터넷, IPTV)은 2020년 12월31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인 월 6450 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하다.
'하이퍼스케이프'에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기능이 추가됐다. 하이라이트는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는 스마트 패턴 및 이미지 인식 기술을 사용해 '하이퍼스케이프' 플레이 시 모든 헤드샷, 업그레이드, 극적인 승리의 순간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다.
'하이퍼스케이프'는 '로켓 리그(Rocket League)', 에이펙스 레전드(Apex Legends), 도타 2(Dota 2)를 비롯한 엔비디아 하이라이트를 지원하는 최고의 PC 게임 라인업에 합류했다. 엔비디아는 지포스 나우 멤버들이 지포스 게임 리그(rig)에서 기대한 것과 동일한 품질의 게임 경험 및 컨텐츠 공유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 엔비디아 하이라이트를 지원하는 게임 전체 목록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하이퍼스케이프' 외에도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사우스파크: 더 프랙쳐드 벗 홀', '워페이스', '모탈 셸' 등의 타이틀을 지포스 나우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