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펄어비스 '검은사막', 대양 업데이트 1주년 이벤트 진행

[이슈] 펄어비스 '검은사막', 대양 업데이트 1주년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 대양 업데이트 1주년 기념 이벤트를 26일부터 시작한다.

대양의 신규 필드 우두머리 '레크라샨'이 9월 9일까지 로스해역서 등장한다. '레크라샨'을 처치하면 레크라샨의 질긴 비늘, 크론석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기존 주 1회 소환 가능했던 대양 길드 우두머리 '칸'도 2회 소환할 수 있다.

대양 콘텐츠 항해와 교역의 경험치 획득량이 2주 동안 50% 상승하며 바다 몬스터 처치 시 선원 경험치 획득량이 30% 추가 제공된다.

선박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신규 의뢰 3종을 추가했다. 벨리아 마을과 오킬루아의 눈에서 의뢰를 받을 수 있다. 의뢰를 해결하면 온기를 품은 블랙스톤, 한기가 서린 블랙스톤 등 선박 장비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150여개국 '검은사막' 이용자가 동시에 도전하는 '시크릿 퀘스트 챌린지'도 호평 속에 진행되고 있다. 전 세계 이용자가 비밀 단서를 찾기 위해 서로 협동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시크릿 퀘스트를 해결하고 있다. 9월 2일까지 시크릿 퀘스트의 모든 의뢰를 완료한 이용자는 특별 칭호와 함께 금빛 사자 문장이 새겨진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