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트위치, '하이퍼스케이프' 7개국 60명 대회 개최

트위치, '하이퍼스케이프' 7개국 60명 대회 개최
트위치에서 '트위치 라이벌스: 하이퍼스케이프 APAC 쇼다운(Twitch Rivals Hyper Scape APAC Showdown)' 국가 대항전이 펼쳐진다. '하이퍼스케이프'는 빠른 게임 전개를 특징으로 한 도시형 배틀로얄 방식의 1인칭 멀티플레이 FPS게임이다.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되는 이번 대회는 트위치와 유비소프트가 파트너십을 맺고 개최하는 첫 이벤트로 한국과 일본, 태국, 대만, 홍콩, 호주, 뉴질랜드에서 약 60명의 트위치 스트리머가 '하이퍼스케이프' 대결을 펼친다.

각 국가를 대표하는 트위치 스트리머가 팀을 꾸려 국가 별 총 4팀이 출전하며, 예선전은 승점제로 진행된다. 이후 각 국가에서 가장 높은 승점을 차지한 팀은 점수제로 승부를 가리는 본선에 참여한다. 총 상금은 5만 달러이며 추가 상품도 준비돼 있다.

한국 대표 스트리머 팀은 총 4개다. happy123, Team selly, Triple A, Fort가 참전하며, 경기는 트위치 라이벌스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대회 시청자는 트위치가 독점으로 제공하고 있는 하이퍼스케이프의 크라운캐스트(Crowncast)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좋아하는 스트리머 게임 플레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팝업 투표와 같은 이벤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트위치 라이벌스는 트위치 스트리머와 시청자를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