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100만이 선택한 '동방불패 모바일', 명장면 재현 챌린지 인기

[이슈] 100만이 선택한 '동방불패 모바일', 명장면 재현 챌린지 인기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의 명장면에 도전하는 '동방불패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동방불패 챌린지'는 많은 '동방불패' 팬들의 추억 속 명장면을 재현하는 캠페인으로, 주인공 '동방불패'가 강에서 술이 든 호리병을 높게 들고 마시던 모습을 패러디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정식 출시 이전까지 진행되며, 공식 사이트에서는 인기 크리에이터 대도서관이 '동방불패 챌린지'를 쉽게 설명하는 가이드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동방불패 챌린지' 도전"을 외치고, 손에 병을 들고 팔을 쭉 뻗어 촬영한 동영상이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게시물은 공식 사이트에 업로드되며, 현재까지 많은 인플루언서가 재미있는 영상과 사진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기발한 참가작을 선정해 소니 카메라, 갤럭시탭, 구글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올 9월 출시 예정인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은 수준급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으로 화제가 된 기대작으로, 사전예약 일주일 만에 70만 명을 돌파, 현재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아울러 원작의 등장인물을 수집하는 '협객 시스템'과 다양한 경공 및 전설의 무공을 구현해 원작에 추억을 간직한 팬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정보는 사전예약 사이트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