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대세 트로트 가수 영탁, '기적의검' 홍보 모델 발탁

[이슈] 대세 트로트 가수 영탁, '기적의검' 홍보 모델 발탁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기적의검'의 홍보 모델로 대세 트로트 가수 영탁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4399코리아는 '기적의검'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과 함께 공식 홍보 모델 영탁 발탁 소식을 전했다. 정식 출시 당시 인기배우 소지섭과 안젤리나 다닐로바를 내세워 홍보 활동을 이어온 '기적의검'은 이번에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등의 히트곡을 보유한 트롯계의 신 영탁을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공식 홍보모델로 영탁이 선정되면서 '기적의검'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보상으로 '찐이야' 칭호와 귀속다이아 200개, 2배 경험치 포션, 오프라인 카드 등의 보상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추가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27일 실시된 업데이트를 통해 성인 강화 개선과 함께 마혼 추출 시스템의 오픈 조건과 고급 탈것의 별 등급 업그레이드의 난이도를 낮추는 등의 개편이 단행됐다.

새로운 여정을 알리는 원정 시즌 사전예약도 시작됐다. 새로 추가된 '원정 시즌'은 기존 캐릭터와 다른 캐릭터를 육성해 새로운 모험을 떠날 수 있는 콘텐츠다.

또한 군단 단위의 대규모 전투 콘텐츠와 전용 육성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여기서 얻은 각종 혜택 중 일부는 기존 캐릭터에게 부여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임을 오래 플레이한 이용자들은 새로운 기분으로 캐릭터 육성을 즐길 수 있고, 신규 이용자는 기존 이용자에게 뒤쳐지지 않아 기존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