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GTA 온라인, 여름 스페셜: 산 안드레아스 그랑프리 주간 실시

[이슈] GTA 온라인, 여름 스페셜: 산 안드레아스 그랑프리 주간 실시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서 이번 주 산 안드레아스 그랑프리 주간을 기념해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이번 주 로스 산토스 여름 스페셜로 추가된 신규 트랙 9가지를 포함한 락스타 생성 오픈 휠 레이스에 참여하면 GTA 달러와 RP를 세 배로 얻는다.

신규 트랙은 ▲진로 유지 ▲고달픈 해변 ▲바로 그 사인 ▲고공 질주 ▲댐 ▲파멸의 도로 ▲역풍 ▲모닝우드 글로리 ▲진보의 다리이며 역동적인 코스에서 속도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VIP 및 MC 작업과 도전에서 두 배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번 주 동안 플레이어들이 더 많이 수행한 활동에 따라 다음 주에 제공될 게임 내 보너스가 결정된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들이 VIP 작업과 도전을 더 많이 플레이하면 다음 주 모든 스페셜 패키지 판매 임무에서 두 배의 보상을 얻고, MC 작업과 도전을 더 많이 플레이한다면 다음 주 모든 바이커 사업장 판매 임무에서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는다.

락스타 게임즈는 VIP 작업이나 MC 작업 중 한가지를 완수한 플레이어에게 다음 주 접속 시 녹색 물방울무늬 테크 가면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내달 2일까지 'GTA 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베이퍼즈 덴 티 의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이번 주 바이커 사업장과 임원 전용 오피스를 포함해 디클라스 드리프트 요세미티와 같은 이동수단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락스타 게임즈 뉴스와이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