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넷마블 '마구마구 2020 모바일', 신규 게임 모드 추가

[이슈] 넷마블 '마구마구 2020 모바일', 신규 게임 모드 추가
넷마블은 야구 게임 '마구마구2020 모바일'에 신규 게임 모드, 마구의 전당, 관전 기능 등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게임 모드는 '마구 버거'와 '펑고 챌린지'로, 이벤트 모드에서 만날볼 수 있다. '마구 버거'는 손님이 주문한 버거를 만들어 전달하면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버거 판매로 달성한 점수가 높아지면 조리 난이도가 상승하고, 달성한 점수에 따라 게임 재화와 아이템이 주어진다.

'펑고 챌린지'는 타자가 친 공을 적절한 타이밍에 터치해 잡는 게임 모드다. 점수가 높을수록 물폭탄, 폭탄 처럼 위험한 타구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달성한 누적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한다.

'마구의 전당'은 '마구마구2020 모바일'의 고수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단 가치, 선수 가치, 이적 센터, 실시간 경기로 나뉜다. 최상위 랭커를 달성한 이용자는 구단 마크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엠블럼이 주어진다.

또한 친선경기를 관전할 수 있는 기능이 들어갔다. 친구 또는 실력있는 이용자의 경기를 지켜볼 수 있는 기능으로, 방 개설자가 초대하면 관전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넷마블은 특정 시간에 지정된 게임 모드를 즐기면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 '핫타임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사이트커뮤니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