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밀리시타, 韓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진행

[이슈] 밀리시타, 韓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 진행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아이돌 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이하 밀리시타)'의 한국판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업데이트와 함께 이를 기념한 '매일 10 연속 뽑기 무료 캠페인'과 호화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밀리시타' 한국판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업데이트로는 현재 개최 중인 이벤트 '시어터 쇼타임(THEATER SHOW TIME ☆)'에서 1주년을 기념해 '샤이니 트리니티'의 의상이 업데이트됐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샤이니 트리니티' 의상은 아시아판 의상인 '글로리어스 트리니티'에 색 변형으로 디자인된 의상이다. 이와 함께 한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특별한 아이템으로 '미역국'도 등장한다.

또한 10회 플래티넘 뽑기 1일 1회 무료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10 회 플래티넘 뽑기'를 매일 1회 무료로 뽑을 수 있어 원하는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좋을 기회가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로그인만 해도 최대 1000개의 밀리언 보석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도 함께 개최 중이다.

이 외에도 1주년을 맞아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1주년 기념 영상을 카페를 통해 공개 하고 '밀리시타' 한국판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가 직접 디자인하는 '밀리시타' 게임 레슨복 공모전도 진행된다. 예선을 통과한 5개의 레슨복 디자인을 또다시 프로듀서인 이용자가 투표해 게임 내에 업데이트 하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 '밀리시타' 추억의 사진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키 비주얼 멤버 등신대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돌마스터 밀리언 라이브! 시어터 데이즈'는 2005년 첫 출시돼 14년이 넘는 기간 동안 게임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코믹스 등으로 전 세계에 많은 팬이 존재하는 세계적인 IP인 '아이돌마스터'를 모바일게임화한 작품으로 지난해 8월 국내 출시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트위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