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게임들을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로, 24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토어 사용자들은 '보더랜드3(50%)', '레드 데드 리뎀션2(33%)', '데스 스트랜딩(25%, 9월23일까지 할인)', '언타이틀드 구즈 게임(25%)', '어몽 트리즈(25%)', '비포 위 리브(25%)' 등의 게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레일웨이 엠파이어'와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이 선정돼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보더랜드2'의 '지휘관 릴리스와 생추어리를 위한 전쟁' DLC가 오는 10월2일 오후 10시(한국 시각)까지 무료 제공된다. 지난 5월, 세 번째 역대급 무료 게임으로 제공된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을 보유한 사용자들 역시 무료로 받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세일' 이벤트를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전 세계의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명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즐기시기를 바란다"면서, "또한, 금주 무료 게임인 '레일웨이 엠파이어', '웨어 더 워터 테이스트 라이크 와인'과 '보더랜드2'의 DLC에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