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성원에 감사하며 스페셜 쿠폰 정보 담긴 영상 공개
8일 연속 로그인 시 피닉스재단 이사 '소가 미유키' 등 제공
이번 영상은 '일루전 커넥트'에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영상을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스페셜 쿠폰을 확인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이용자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일루전 커넥트'는 출시 직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 및 구글 플레이 급상승 1위, 양대 마켓 인기차트 3위 진입을 비롯해 최근에는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차트 상위권까지 올랐다.
출시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며 이용자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는 창유는 '일루전 커넥트'서 현재 2주차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캐릭터 생성 시점을 기준으로 진행되므로, 게임을 지금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라도 게임에서 진행된 이벤트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캐릭터 생성 7일 후부터는 4명의 커넥터를 선택하면 로그인 누적 일수에 따라 최대 SSR 커넥터를 확정해 받아볼 수 있으며, 캐릭터 생성 8일 후부터는 스페셜 커넥터의 등장 확률이 상승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확률 증가 커넥터는 SSR 커넥터인 에피와 피피, 벨레누스, 헤르지나, 안젤라로 한정된다.
특히, 8일 연속 게임에 로그인하는 이용자 전원은 피닉스재단의 이사 '소가 미유키'를 받아볼 수 있어 큰 관심이 쏠릴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트메어로부터 현실 세계를 지켜나가는 커넥터들을 수집해 전투를 벌여나가는 '일루전 커넥터'는 다양한 전략 수립을 통한 다채로운 전투 플레이와 커넥터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극대화한 교감 요소 등을 앞세워 대세 미소녀 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하며 영상을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스페셜 쿠폰을 받아볼 수 있도록 마련했으니 손쉽게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며, "또한,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 생성일을 기준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게임을 갓 시작한 이용자라도 동일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니 다채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일루전 커넥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