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윈도우 PC,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등 '하이퍼스케이프'를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든 플랫폼에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용자는 해당 기간 동안 게임에서 얻을 수 있는 거의 모든 경험치를 두배로 빠르게 획득한다.
또한 유비소프트는 '하이퍼스케이프'에 신규 게임 모드인 '터보 모드'를 오는 22일까지 선보인다. '터보 모드'에서 이용자는 게임 시작과 동시에 최고 레벨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으며 체력도 매우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 일반 모드보다 더욱 빠르게 전장이 축소돼, 훨씬 더 공격적이고 빠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에서 개발한 '하이퍼스케이프'는 최대 100명의 플레이어가 한 공간에서 전투를 벌이는 1인칭 멀티플레이 FPS게임으로, 역동적이고 긴장감 있는 연출과 빠른 게임 전개가 특징이다. 특히 하늘과 땅, 옥상과 건물 내부를 넘나드는 수직적인 전투, 다양한 무기와 핵(능력), 추격전 등을 통해 이용자는 극한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하이퍼스케이프'는 한국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아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다. '하이퍼스케이프' 경험치 두배 획득 이벤트를 비롯한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