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지난 7일부터 와이제이엠게임즈는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워커'와 두근 두근 전화 데이트, 소울캐시 지급 등의 이벤트와 함께 CBT 사전 모집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와 매력적 수집 요소로 이용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CBT 기간에 이용자가 1막을 클리어 후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치킨 세트를 추첨을 통해 받으며, 2막을 클리어 후 인증 시 도너츠 세트를 추첨으로 지급받는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와이제이게임즈는 원활한 CBT 진행을 위해 매일 낮 12시와 오후 6시에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실장은 "정식 출시 전까지 CBT를 통해 이용자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며 "이용자와 활발한 소통을 통해 여러 사항 등을 개선해, 고품질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수민 인턴기자(tim.ansoomin@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