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권사는 권사의 근접 공격 방식과 기공사의 원거리 공격 방식 두 가지를 혼합한 캐릭터로 거리에 관계없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캐릭터다. 또 파티원의 생명력 일정량을 채워주거나 최대 생명력을 늘려주는 무공도 보유하고 있어 파티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22일 '블소 레볼루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하이브리드 직업인 기권사의 스킬을 선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선 기권사가 늑대와 목각 인형을 상대하며 ▲연계 스킬 12종 ▲필살 스킬 5종 ▲파티 스킬 2종 등 총 19개의 스킬을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넷마블은 ▲광한지-파동격-천룡파동포-파한지 ▲연환장-진공파-빙한포-기격포 ▲섬격권-대지파동-신룡열파-유성격 등 각각 4개의 스킬로 구성된 3종류의 연계 스킬을 공개했다.
광한지에서 파한지로 이어지는 연계 스킬의 경우 기권사는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해 동상 효과로 느려지게 만든다. 이어 느려진 적을 다운시킨 뒤 강력한 공격을 가해 마무리 짓는다.
넷마블은 ▲한기폭풍-호신강기-수라패왕권-만수일리-무영수로 이어지는 필살 스킬도 선보였다. 무영수는 근거리에서 연속 공격을 가하며 순식간에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핵심 스킬이다.
파티 스킬인 내공장막과 내공발산도 확인할 수 있다. 내공발산은 주변 파티원의 최대 생명력을 증가시켜 아군의 생존력을 높이는 동시에 일정한 내력을 즉시 회복시켜 전투 효율을 높이는 파티 스킬이다.
기권사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레볼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정민 인턴기자(ministar120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