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ad

[이슈] 컴투스, 'SWC 2020' 공식 주제가 뮤직비디오 공개

[이슈] 컴투스, 'SWC 2020' 공식 주제가 뮤직비디오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전 세계가 즐기고 구글 플레이가 함께 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SWC 2020)' 지역컵을 앞두고, 대회 메인 테마곡인 '워 이즈 마이 페이트(WAR IS MY FATE)' 뮤직비디오를 온라인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대회 공식 슬로건이기도 한 'SWC 2020'의 공식 주제가는 월드 챔피언을 향해 매 경기 사력을 다하는 선수들의 투지, 그리고 게임 '서머너즈워(Summoners War)'와 높은 경지에 오른 플레이어 간의 운명적 만남 등 여러 의미를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지역컵이 열리는 아시아퍼시픽(바람 속성), 유럽(물 속성), 아메리카(불 속성) 지역과 월드결선(빛, 어둠 속성) 등을 상징하는 다섯 속성별 몬스터가 고수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 피나는 노력을 거듭하고, 마침내 월드 아레나에서 최후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화려한 3D 애니메이션으로 그려냈다.

영상은 '서머너즈워'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오는 10월 말 지역컵부터 월드 결선까지 이어지는 전체 대회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음원은 록 그룹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김경준의 묵직한 음색과 시원한 고음이 강조된 타이틀 버전과 지난해 'SWC' 공식 주제가 보컬 이날(YNR)이 부른 버전이 지난 7일 멜론, 벅스, 애플 뮤직, 아마존,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19개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선 공개됐다.

컴투스는 이번 뮤직비디오 공개와 더불어 '서머너즈워'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영상 전체 누적 조회수가 100만 건을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 등이 전체 이용자에게 제공되며, 자신의 SNS에 영상을 공유해도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워'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