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100일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신청 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증정

10월16일, 28일 신규 클래스 및 신규 콘텐츠 등 업데이트 내용 공개 예고


[이슈]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100일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그라비티가 14일부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국내 론칭 100일을 기념해 실시하는 업데이트이다. 대규모로 진행하는 만큼 직업, PvP, 프로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먼저 어콜라이트의 2차 신규 클래스 '몽크'와 3차 클래스 '챔피언', 3곳의 도시에서 펼쳐지는 GvG(공성전) 추가, 탈것 개편 등을 통해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요소를 다양화했다. 또한 할로윈 프로모션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 접속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을 신청자에게는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신청 시에는 업데이트 이후 사전예약 한정 액세서리, 냥다래, 제니, 낙원단 주화, 상급 사탕 2종 등 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이용자분들이 더욱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외에도 10월14일 오전 5시부터 21일 오전 5시까지 기존 말랑도 대비 많은 양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 '슈퍼 말랑도'를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꾸준한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업데이트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6일과 28일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공개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