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BIC 페스티벌 2020, 오프라인 현장감 살린 풍성한 이벤트 오픈

[이슈] BIC 페스티벌 2020, 오프라인 현장감 살린 풍성한 이벤트 오픈
부산광역시(시장 권한대행 변성완)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이인숙),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0-언택트 라이브(BIC Festival 2020, BIC 페스티벌 2020)'의 색다른 방식의 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콘솔 등 4개 플랫폼 140개의 인디게임을 만날 수 있는 'BIC 페스티벌 2020'은 19일부터 24일까지 6일간 이용자들의 참여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벤트는 매일 정해진 주제의 활동을 통해 온라인 문화 상품권이나 스팀 키프트 코드 등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전시에 맞춰 방식도 온라인으로 쉽게 참여할 수 있다. 'BIC 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데일리 미션 주제를 확인 후 인증샷을 남기거나 게임 즐기기, 또는 자신이 재미있게 즐긴 게임을 이벤트 페이지 등이 짧은 글과 함께 남기는 방식이다. 매일 90명씩 선정한다.

모든 참여자가 중복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중 '내가 바로 게임 리뷰어!' 이벤트는 참여자 중 2명을 선정해 에어팟 프로(AirPods Pro)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BIC 페스티벌 2020'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5년부터 매년 부산에서 개최되는 'BIC 페스티벌'은 인디게임들을 관객에게 선보이고, 참관객-개발사가 함께 어우러져 소통하는 글로벌 인디게임 축제다. 올해는 온라인 방식으로 개막해 전국 어디서든 쉽게 참관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