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적인 세계관과 전략적 전투를 앞세워 흥행몰이 중인 '일루전 커넥트'는 미소녀 커넥터들을 수집해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다양한 공격 루트를 만들어 나이트메어를 무찔러 나가는 수집형 RPG다. 간단한 조작 방식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좋은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홍보 영상은 전 세계를 호령한 마술사이자 새로운 시도로 많은 사람들을 놀랍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해 게임 '일루전 커넥트'를 직접 플레이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 영상은 '겜알못'으로 소문난 최현우 마술사가 '일루전 커넥트'를 직접 즐기면서 전투와 캐릭터 수집, 강화 등을 배워 나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아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게임 내 주요 콘텐츠인 전략적인 캐릭터 배치부터 다양한 가구와 아이템 등을 배치하는 이색 즐길거리 '플라이트랩' 등을 직접 즐기며 '일루전 커넥트'의 재미에 빠지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최현우 마술사가 알려주는 커넥터들의 관상부터 예상치 못한 돌발 고백, 현질 후 만족해하는 모습 등 평소 볼 수 없던 그의 유쾌한 모습이 다채롭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는 10월16일부터 22일까지 최현우 유튜브 영상 확인 후, 팀편성에 대한 평가 및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는 이용자를 추첨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마술사 최현우와 글로벌 No.1 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만났다. 재미있게 게임 즐겨 주신 최현우 마술사에게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전달 수 있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유는 '일루전 커넥트'의 다양한 매력과 재미를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인물들의 등장하는 홍보 영상은 물론, 10월17일에는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하는 '언택트 컴피티션 C1 매치'를 개최할 예정이며, 곧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IB 레게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