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바쁜 직장인을 위한 무협 모바일게임 '절대무림' 3일 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바쁜 직장인을 위한 무협 모바일게임 '절대무림' 3일 출시


하루하루가 바쁜 직장인과 대학생들을 위한 친절한 모바일게임이 나온다.

진스소프트가 11월 3일 정식 출시 예정인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이 그 주인공이다.

절대무림'은 진정한 무림 고수들의 세계에서 검 하나로 세상을 지배하는 영웅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흥미로운 스토리뿐 아니라, 하루 스케줄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직장인이나 대학생과 궁합이 맞는 게임으로 알려져 있다.

필드뿐 아니라 경공을 이용해 창공을 자유롭게 비행하며 강호의 고수들과 결투를 벌일 수 있는 '절대무림'은 매우 쉬운 게임을 표방한다. 레벨이 높지 않아도 누구나 게임 속 경공 버튼을 이용해 3단 점프와 창공에서도 전투를 할 수 있다. PvP 전투도 지상은 물론이고 공중으로 점프해 치열한 격돌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호쾌한 플레이가 예상된다.

그 외에도 지금까지의 무협류 게임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독특한 복장들과 탈 것, 무기 등은 '절대무림'만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한다. 또한 나만의 전투 동반자인 '협객'은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다.

진스소프트의 관계자는 "무협을 좋아하는 2030 세대에게 안성맞춤의 모바일게임이다. 간단한 조작으로 경공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고, 로그아웃 상태에서도 계속 전투와 레벨업을 하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에게 권하고 싶다"고 전했다.

'절대무림'은 11월 2일 정오부터 11월 3일 11시 59분까지 사전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으며, 11월 3일 낮 12시부터 정식 서비스 예정이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