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위 레벨 모험가를 위한 각종 사냥터 및 에피소드 퀘스트 추가
비밀던전과 각인 장비 추가 등 더욱 강해질 수 있는 기회 제공
현재 '붉은보석'의 최상위 모험가들(1250레벨 이상)만이 발을 들일 수 있는 야티카누 수풀 지역은 마을 필드인 '갈레리온 야영지', 세 곳의 전투 필드, 총 3단계로 구성된 비밀던전으로 이뤄진 대규모 지역이다.
야티카누 지역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번 업데이트에 함께 추가된 퀘스트 '갈레리온-야티카누 수풀 편'을 클리어해야 하는데, 이는 이전 업데이트에서 포함된 '탐험대 갈레리온'을 포함한 일련의 퀘스트들과 스토리가 연결되는 에피소드 퀘스트이다.
갈레리온 야영지 마을은 주간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자원을 투자해 공헌도를 올리는 것에 따라 기능이 확장되는 특이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전투 필드는 '야티카누 달오름 삼림', '야티카누 해오름 삼림', '야티카누 별내림 삼림'의 세 곳으로, 중간 보스격인 대장 몬스터, '메간테리온'과 '아리드네'의 보스 몬스터를 상대해야 한다. 보스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보상으로는 100% 드랍의 '고대 수풀 주화', 낮은 확률의 '고대 수풀의 비호'와 '고대 수풀의 속삭임'이 있다. 이 외 전투 필드의 일부에서는 PvP도 가능한 사양이므로 '붉은보석' 최고 모험가들의 진짜 실력을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야티카누 지역에서만 구할 수 있는, 고대 수풀 주화로 구입하는 9종 및 보스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2종 등 총 11종의 신규 각인 방어구가 추가됐다. 이들 각인 방어구는 1개만 착용 가능하며 접두사 추가나 연마, 개방이 불가능하지만 기본 유니크 능력치가 상당히 강력하며 각인 레벨에 따라 능력의 상승 수치가 변화된다. 보스 '아리드네'로부터 드랍되는 목걸이인 '고대 수풀의 속삭임'은 최대 레벨 기준으로 체력 최대치 300% 증가, 모든 스킬 레벨 9 증가 등 엄청난 능력치를 자랑하는 초강력 방어구이다.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