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이슈]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 이용자 소통 이벤트 개시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이슈]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 이용자 소통 이벤트 개시


팬들의 기대 속에 출시되자마자 주목받고 있는 모바일 무협 MMORPG '절대무림'이 소통 이벤트를 시작했다.

진스소프트 측은 "유저와 함께 끊임없이 호흡하며 소통한다"는 서비스 정책에 따라 출시 후 첫번째 소통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첫 소통 이벤트는 게임 초반부에 등장하는 '협객'의 이름을 맞히는 간단한 퀴즈다. 절대무림에는 나만의 전투 동반자인 '협객'이 등장해 지원군이 되어주기 때문에 그 존재를 미리 이해하는 것은 중요하다. 소통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흥미도 높이고, 새로운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알려주는 셈이다.

11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헝그리앱 절대무림 '퀴즈이벤트' 카테고리에 정답과 서버, 캐릭터명을 비밀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협객 레벨업단 20개'를 증정한다.

11월 3일 정식 출시된 절대무림은 "일상이 바쁜 이들을 위한 쉽고 친절한 모바일게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있다. 진정한 무림 고수들의 세계에서 검 하나로 세상을 지배하는 영웅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레벨이 높지 않아도 게임 속 경공 버튼을 이용해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육지, 물속, 하늘을 마음대로 이동할 수 있는 육,해,공 플레이도 절대무림에서는 절대 어렵지 않다.

일상이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은 틈 나는대로 간단한 조작으로 레벨업해도 되고, 오프라인 상태로 방치해둬도 자동으로 성장하는 쾌감을 맛볼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