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월드 코스튬 '빙판 위의 기적 테미스' 업데이트
대규모 업데이트 앞두고 푸짐한 보상 제공 이벤트 진행
'악마성 지하'는 기존 악마성보다 상향된 난이도의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지하 46~50층까지 확장된다. 악마성 지하는 악마성 30층을 클리어하면 입장이 가능하며, 각 스테이지에서 승리하면 5성 영혼장비 선택권, 고대주화 등 새로운 보상과 업적 점수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 코스튬이 추가됐다. 5성 지원형 용병 '테미스'가 그 주인공으로, 이번 월드 아레나 개최지인 캐나다를 컨셉트로 제작됐으며 월드 아레나 시즌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월드 티켓'을 이용해 교환할 수 있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빛나는 5성 스킬북 조각'과 '승급의 별 5성' 등 고급 아이템을 제공하고,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전설 스킬북 조각'과 '5성 용병 조력자 선택권', '전설 계약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게임에 복귀한 이용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매일 미션을 달성하면 5성 영혼장비 선택권, 5성 능력강화 비약 등 성장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12월12일까지 진행되고, 전설 능력강화 비약을 만들기 위한 조각을 모을 수 있는 이벤트도 2주간 진행된다.
이 외에도 28일 출석보상으로 제공되는 혜택이 개편돼, 능력강화 비약, 명예점수, 스킬북 등의 아이템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